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 출시 시간:2024-03-28 20:16:51
  • 핵심어:

  • 페이지 뷰:197
  • 빠른 설명:

    로즈., 아래 플랫폼의 길이를 증가시켜 토목 건설의 실제 사이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한쪽 플랫폼을 늘릴 수도 있고, 양쪽 플랫폼을 동시에 늘릴 수도 있으며 위, 아래 플랫폼의 총 길이는 일반적으로 mm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기사 내용
아래 플랫폼의 길이를 증가시켜 토목 건설의 실제 사이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한쪽 플랫폼을 늘릴 수도 있고, 양쪽 플랫폼을 동시에 늘릴 수도 있으며 위, 아래 플랫폼의 총 길이는 일반적으로 mm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플랫폼이 길어질 때 밑구덩이의 길이나 층판의 구멍도 동시에 길어져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에스컬레이터가 길어지면 상하 지지점의 수력도 증가한다.만약 들보의 여백이 너무 길어지면 에스컬레이터 트러스 중간에 지탱을 해야 한다.또 에스컬레이터 각도를 도에서 도로 바꿔도 들보 여백을 길게 만들 수 있다.

또 엘리베이터가 문을 여는 방식을 자동문인지 손잡이문인지 선택해야 한다.방개식 자동문의 형식은 건축면적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고 가능한 한 우물길의 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장애인과 노인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밑구덩이에 건축기초 등 돌출구조가 있을 경우: 반드시 사실대로 측량하고 엘리베이터가 계산하여 설비 또는 토목건설의 정돈개진방안을 만들어야 하며, 만약 기초구조가 필요하다면 건축설계부문의 동의를 거쳐야 한다.

프로젝트 범위,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세계 유명 브랜드로 세계 또는 국내 중점 프로젝트에서 실적이 있어야 한다.

중간에 지탱을 추가해야 하는 에스컬레이터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지탱을 추가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는지, 지탱을 추가할 수 있는 범위를 확정해야 하며, 설치 및 지지대의 높이 하중 크기 등 매개변수는 확정한다.

엘리베이터 업계 통계 업무를 전개하고, 업계 정보를 수집 정리, 발포하며, 통계 자료를 연구하고 분석하여 산업 제정에 근거를 제공하고, 지탱을 추가할 수 있는 범위를 확정해야 하며, 설치 및 지지대의 높이 하중 크기 등 매개변수는 확정한다.

양질 의 추천평층.가마가 정차역에 접근할 때 가마의 땅굴과 층문땅굴을 같은 평면에 이르게 하려는 동작을 말한다.엘리베이터가 층역에서 정상적으로 정차할 때의 느린 동작 과정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하이힐을 신으면 페달 틈새를 밟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신발을 신지 않으면 치판에 끼어 다치기 쉽다.

신호 방식 & mdash; —축전기, PC기와 마이크로컴퓨터 승객이 엘리베이터를 탈 때 먼저 있는 층에서 엘리베이터에 호출 신호를 주고 엘리베이터 가마에 들어간 후에 그가 가려는 층의 신호를 등록해야 한다. 이런 신호가 계속 나타나면 엘리베이터의 신호기는 끊임없이 기록하고 운행 순서를 배정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엘리베이터의 신호나 논리 기술이다. 초기에는 간단한 집선 & mdash; —계전기에 이어 프로그램 가능 프로그램 & mdash; —PC기.현재 PC기는 대부분 화물 사다리와 에스컬레이터에 사용되지만, 승객의 엘리베이터는 마이크로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뢰성, 교란 방지성, 스케줄링 효율이 뚜렷하게 향상되었고, 디지털 디스플레이 고장으로 보험 유지에 편리하다.전문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로즈.무대식 승강 플랫폼,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로즈.VVVF 인버터 폐쇄 루프 기술을 채용한 도어 시스템과 광막 보호 이 시스템은 구조가 정교하고 시동이 유연하며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속도 조절 (VVVF) 의 새로운 기술, VVVF는 영어 Variable Voltage Variable Frequency 의 줄임말로 전기기계학 원리에 따라 전기기계의 회전 속도와 모멘트는 각각 교류 전원의 주파수와 전압 폭에 정비례하여 전동기에 대한 속도 조절과 정확한 회전 속도를 실현한다.이런 속도조절기술은 엘레베터의 운행을 평온하고 평층이 정확하며 령활하게 한다.

엘리베이터가 문을 닫는 과정에서 가마문이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히면 문이 자동으로 다시 열려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문에 사람이 끼는 것을 방지하는 스위치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일단 문이 사람이나 물건에 도착하면, 이 스위치 동작은 엘리베이터를 닫을 수 없게 하고,로즈.무대주 승강대, 다시 켜고, 다시 닫는다.또 문을 닫는 힘은 규정돼 있어 사람을 다치게 할 정도는 아니다.문이 닫힌 후에는 다시 문을 열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로즈.기타 제품 정보
  • 신강이동식 등차교 설계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신강이동식 등차교 설계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 베 이 스 사바유압 이동식 등차교의 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베 이 스 사바유압 이동식 등차교의 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 로키 노 프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로키 노 프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 앵 커 레이 지차고 자동 승강기광선의 흡수에 대해 이야기하기

    앵 커 레이 지차고 자동 승강기광선의 흡수에 대해 이야기하기

  • 북경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좋은 보호 효과

    북경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좋은 보호 효과

  • 게 티 니 아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게 티 니 아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치 게 치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치 게 치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 산해관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조임 중 변수

    산해관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조임 중 변수

  • 신속한:알림: 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정보는 당사의 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로즈.무대주 승강대방청제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