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13:43:33
  • 핵심어:

  • 페이지 뷰:478
  • 빠른 설명:

    로즈.,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사 내용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로즈.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심양 고무 공장)

유압 (hydraulic) 승차교 내부를 유지보수하고 유지보수하고 청결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교량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전문 승차교 공장 안전, 환경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히 나 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로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로즈.유압 등차교 이동식,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제조 품질이 성적이 없다고 가정하면, 단점의 원인은 대부분 예방적 보수이고,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요소는 일반적으로 적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도매상생산된 등차교의 유압시스템은 원래 수입한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채용하여 성능이 탁월하고 품질이 믿을 만하며 수리가 극히 적다.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풀고 조절판은 자중에 의해 하강하며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승차교를 고정하는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려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정리하기 편리하고 빠르다;이동식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하다.평소에 등차교를 사용한 후 제때에 등차교를 고정된 위치에 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 된다. 비바람이 불더라도 등차교는 적재량이 있다. 서로 다른 재질, 규격의 제품 적재량이 다르다. 사용 과정에서 그 적재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각 대마다 사용설명서가 설치되어 있다. 사용자 친구는 사용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상세하게 읽어야 한다.이동식 등차교는 평탄하고 튼튼한 지면에서 작업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이 설비를 이동하려면 접지 연결판을 먼저 걷고 조절 지지대 및 조절 가능한 지지다리를 회수하여 지면을 떠나야 하며, 지게차나 기타 설비로 접지 연결판의 한쪽 끝을 들어 앞으로 이동하여 이동륜의 작용하에 필요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다;사용하기 전에 먼저 손잡이로 조절 지지대를 잘 조절하여 승차교 상판과 객차 지면이 같은 수평면 내에 있도록 보장한 후 입술판과 객차 키스를 하나로 합친다;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의 잠금너트를 풀고 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를 지면으로 조절하고 약간 힘을 받을 때까지 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와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의 균형수력을 보장하며 절대 조절지지다리가 지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한후 각 조절지지다리의 잠금너트를 단단히 잠그고연결고리를 컨테이너나 객차가 걸 수 있는 힘을 받는 곳에 걸어 체인이 힘을 받는 것을 보장한다.승차교와 객차 방생이 상대적으로 자리를 옮기거나꼬리판 연결판을 내려 연결판과 지면의 높이차가 없도록 하여 계단식 직접 등차교 작업을 실현한다.이때 등차교가 준비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상하이 뉴리 편집장은 여기서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여러 가지 실정을 행하고, 차교 안소 점검표 유압등차교의 분류에는 이동식 유압등차교와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주요 역할은 화물 운송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교량이다.지게차의 조작을 편리하게 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비의 한쪽 끝은 화물칸의 높이와 같고 다른 한쪽 칸의 뒤쪽 가장자리와 같으며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할수 있으며 부동한 류형의 차량과 적재과정에서의 칸의 변화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조작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말한다.설치된 등차교의 마더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 수준.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로드와 제거 작업이 없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이런 종류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고 상대적으로 빠른 탑승 보조 설비를 사용한다.그 설계는 건축 구조 설계 때 이미 표준화되었다.침대 옆의 등차교 플랫폼 측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작업플랫폼에서 구덩이를 발굴하거나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구조는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시공 중에는 적재와 하역의 요소를 고려하지 않는다.작업대 측 승차교는 트럭 객차에 적재하고 하역하는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보완 방안이다.침대 옆 승차교도 현장 조건에 따라 설계됐다.이와 유사하게,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로즈.10톤 이동식 등차교,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작업 온도는 & deg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일반적으로 ~ & deg로 조작해야 합니다.C 규모 내.규칙 규모를 초과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제거해야 한다.

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로즈.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로즈.기타 제품 정보
  •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 신속한:알림: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로즈.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시장 가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